자세히보기
닫기

이용문의

  • home
  • >
  • 고객지원
  • >
  • 이용문의
  • 기존회원 아이디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기존 회원(회원ID가 주민등록번호인 경우)은 아이디를 새로 발급받으셔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로그인 창 아래쪽에 '기존회원아이디발급' 버튼을 누르시면
    '새계정발급' 팝업창이 뜨며 주민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
    사용하실 아이디를 발급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회원정보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회원정보를 수정하시려면 이러닝센터에 로그인 후
    회원정보수정(나의 강의실-회원정보수정) 버튼을 누르신 후 비밀번호 인증 후
    개인회원정보(휴대폰 번호, 이메일 주소 등) 를 수정하시면 됩니다.
  •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?
  • 비밀번호를 분실하셨을 경우 로그인 창 밑의 '아이디/비밀번호 찾기' 를 누르시고
    비밀번호 찾기에서 아이디, 이름 등을 입력 후 '찾기'버튼을 눌러주세요.

    비밀번호 변경 화면에서 새로 사용할 비밀번호를 2번 입력하고 등록버튼을 누르면
    비밀번호가 변경됩니다.
  • 개명 후 이름 정정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개명을 하신 경우 성명정정관련 서류(주민등록초본 등)을
    저희 기관에 팩스(02-500-8665)로 송부하시고,
    공무원이러닝센터(02-500-8666)로 연락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.

    * 처리 후 관련서류는 반드시 파기하겠습니다.
  • 회원탈퇴를 원할 경우 어떻게 하나요?
  • 회원탈퇴를 원하실 경우
    회원정보수정의 메뉴 하단에 '회원탈퇴' 버튼을 통해 처리하시면 됩니다.
  • 로그인이 안 될 경우 조치사항(인터넷, 모바일)
  • 1. Explorer에서 로그인이 안될 경우

    아이디, 비밀번호를 넣고 로그인을 하여도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(아이디 입력창이 다시 공란으로 되는 경우) 혹은, 학습창 및 여러 창이 안뜨는 경우에도 해당됩니다

    ① Explorer 메뉴 - 도구 - 인터넷옵션 - 보안 -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- 보안수준 최저 설정
    ②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- 사이트S버튼 - *.nhi.go.kr / e-learning.nhi.go.kr 추가
    ③ Explorer 메뉴 - 도구 - 인터넷옵션 - 일반 - 쿠키/임시파일삭제
    ④ Explorer 메뉴 - 도구 - 인터넷옵션 - 일반 - 검색기록의 설정 - 웹 페이지를 열 때마다(E) 선택 - 확인
    ⑤Explorer 메뉴 - 도구 - 인터넷옵션 - 개인정보 - 팝업 차단 사용(B) 체크 해제

    위의 방법 적용 후 열려있는 인터넷 창을 모두 닫으신 후에 다시 시도해보세요.
    즐겨찾기로 추가하셨을 경우, 이전의 즐겨찾기로 접속하지 마시고 주소창에 주소를 입력하여 접속하세요.

    * Internet Explorer 9 버전의 경우 도구- ’호환성 보기’ 를 설정하세요 *


    2. 모바일에서 로그인이 안 될 경우

    ① 아이폰의 경우
    - 홈화면에서 톱니바퀴모양(설정) 선택
    - 메뉴 중 Safari 선택
    - 개인정보 → 쿠키허용→항상으로 선택
    - 인터넷 다시 접속

    ② 안드로이드의 경우
    - 인터넷 접속
    - 핸드폰 홈버튼 왼쪽에 있는 메뉴버튼 선택
    - 더보기→설정 선택
    - 쿠키허용 체크

    - 인터넷 다시 접속